FAQ(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번호 분류유형 질문
91 기타 사이트 이용시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해요

와이드앵글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COMODO라는 인증서 업체의 기술을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주고받는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휴대폰으로 로그인페이지 접속 시 일부 기기의 설정이 달라

아래와 같이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급] 버튼 터치 후 M.WIDEANGLE.CO.KR(안전하지 않음) 버튼을 터치하면

와이드앵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90 기타 온라인 이벤트가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되나요?

온/오프라인이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으나 각각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어디서 진행되는 이벤트인지 안내드리고 있으니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예: 온라인 단독, 오프라인, 온오프라인 통합)

89 기타 제세공과금이 무엇인가요?

제세공과금은 경품당첨등 개인의 불로소득에 대하여 국가가 징수하는 세금입니다.

당첨된 경품(상품/적립금/현금등)가의 22%가 징수되며,

당사에서는 5만원 초과 경품에 한해 22%(소득세 20%, 주민세 2%)제세공과금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 회사가 경품당첨과 동시에 세무서에 대납처리를 해드립니다. 
따라서, 제세공과금을 당사에 납부하셔야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제세공과금 내용은 당첨 시 당첨확인란 등에 공지하여 알려드립니다.

88 기타 이벤트 사은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이벤트로 진행되는 상품은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벤트 참여시에 참고해주세요.
87 기타 이벤트 당첨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를 클릭하시어 [당첨자 발표]를 클릭하시거나,

[고객센터] >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6 기타 이벤트 기간내에 받아야 할 사은품이 오지 않았어요.

이벤트 기간내에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어 배송에 누락이 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기 소진의 경우에는 미수령한 고객님들께 재고 확보 후 발송 시 안내문자를 드리며 송장번호로 위치추적이 가능합니다. 

85 기타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이벤트]를 클릭하시면 현재 진행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4 기타 온라인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08:30 ~ 17:30 입니다.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12:30 ~ 13:30) 상담불가
 
상담시간 이외에는 [1:1문의]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83 기타 우리 동네 매장을 알고 싶습니다.
[고객센터] > [매장안내]로 들어가시면 지역별 매장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82 기타 문의했던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 > [나의활동]  >[1:1문의]을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모든 내역이 보여집니다.
(단, 상품 후기 및 상품문의는 별도의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본 사이트의 이미지 및 컨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