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S CENTER 1644-7781

평일 08:30 ~ 17:30
주말/공휴일 및 평일 점심시간(12:30~13:30) 상담불가

  • 상품 및 A/S문의

    내선 4번을 누른 후 1번을 눌러주세요.

  • 온라인 쇼핑몰 문의

    내선 4번을 누른 후 2번을 눌러주세요.

FAQ(자주 묻는 질문) TOP 10

FAQ(자주 묻는 질문) TOP 10
번호 분류유형 질문
10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사이트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4번 누른후 2번 와이드앵글 사업부)로 문의해주세요.

9 상품 A/S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A/S는 웹사이트 하단에 배치되어 있는

[A/S안내 및 조회] 페이지에서 접수하신 분의 [이름, 전화번호] 조회하시면 처리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4번 누른 후 1번 제품A/S)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8 교환/반품/취소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을 경우 1:1 문의 및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4번 누른 후 2번 와이드앵글 사업부)를 이용하시어 문의주시면 상담 후 상품 재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회수는 택배기사가 방문하도록 회수예약을 넣어드리며 택배비는 별도 지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단, 불량반품으로 회수되었으나 제품에 이상이 없거나 단순변심으로 확인된 경우 택배비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7 교환/반품/취소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하였는데 청구가 되었습니다.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일단 결제 승인과 동시에 청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 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어 고객의 카드 청구 기준일에 따라 일단 청구되었다가 
다음달에 취소가 되어 마이너스 청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 10만원을 결제했다가 취소하는 경우 이번달에는 10만원이 빠져나갔다가 다음달에 카드결제 금액에서 10만원이 제외되어 
결제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취소될 금액외에 다른 이용이 없을 경우는 10만원이 환불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교환/반품/취소 교환 및 반품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상품의 반품을 위하여 보내주실 곳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접수방법]
우체국 택배(1599-1300)에서 선불로 접수

 

[정상제품 반품(물류센터)]
- 주소: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610 이천우체국 소포팀 케이투코리아 온라인물류센터
- 전화번호: 1644-7781

 

[상품 오배송 및 하자 반품 (본사담당부서)]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성수동 2가), 3층 이커머스실 와이드앵글 담당자앞
전화번호: 1644-7781

 

* 사은품이 증정된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발송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현재 교환접수기능은 준비중입니다.
11월 말까지 사이트 리뉴얼로 인해 사이즈 및 색상 등 교환접수가 불가합니다.
교환 원하는 상품은 반품 또는 부분반품 후 신규주문 및 결제가 필요합니다.

5 교환/반품/취소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신청해야 하나요?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 불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위로 파손, 고장, 오염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변형)되거나, 주문 제작된 경우
 - 상품을 사용 또는 상품 일부를 소비하였을 경우 

4 주문/결제/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상태가 '입금대기', '결제완료' 단계일때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이후 '출고준비중' 부터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전체주문관리]에서 고객님이 직접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4번 누른 후 2번 와이드앵글 사업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문/결제/배송 비회원 주문내역과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고객센터] >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자명, 휴대폰번호 및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2 주문/결제/배송 주문을 두번이상 나누어서 했는데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당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접수된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물류에서 배송을 준비하므로
일괄 배송을 위해 현재 묶음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같이 수령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1 주문/결제/배송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전체주문관리]에서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 결제내역 등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이미지 및 컨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